본문 바로가기

국내광고

코카콜라 광고 / 스윙스와 입짧은 햇님의 스프라이트 광고리뷰

안녕하세요~지지입니다.

오늘은 코카콜라의 맛있는 거 옆에 맛있는 거, 스프라이트! - 30'광고를 가져왔습니다.

 

광고영상을 보겠습니다.

브랜드

코카콜라 코리아

광고 소개

광고 모델- 스윙스, 입짧은 햇님

제작사- 플랜잇프로덕션

대행사-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즈

광고 내용- 스프라이트의 새로운 광고로 맛있는 걸 먹으면서 마시는 걸 마시라는 내용을 담은 광고영상

 

광고 설명

이번 스프라이트 광고에는 파스타, 떡볶이, 스테이크 등 먹방 인기 메뉴가 한가득 나오고 스윙스가 CM송을 부르며 광고가 시작됩니다. 입짧은햇님은 리듬을 타며 음식을 먹는 모습이 보여집니다. 맛있는 거 옆에 맛있는 거라는 이야기와 함께 스프라이트를 마시며 음료까지 맛있는 걸로 마셔야 된다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광고 리뷰

이번 광고는 광고모델을 잘 선택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쇼미더머니 9에 도전하면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스윙스와 꾸준히 먹방을 보여주고 있고 tvn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에 출연하며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된 먹방 유투버 입짧은 햇님의 같이 나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담은 광고라고 생각했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분할화면을 계속해서 보여줬습니다.

그 부분이 반복되는 음악과 함께 심심할 수 있는 부분을 채워주는 요소가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스윙스는 돈까스를 좋아하는 걸로 유명하며 대식가로 알려져있고 입짧은 햇님은 거짓없이 먹방을 하고 방송과 광고을 하면서 후원이라는 스트리머들의 주 수입원 중 한 부분을 포기하고 대기업에 광고비만 받겠다라는 받지 선언을 하며 더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이 광고를 통해서 이게 무슨 조합이지?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보면 볼 수 록 잘어울리고 재밌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광고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입짧은 햇님은 처음에 앞머리를 내리고 있지만 뒤로 가면서 사과 머리를 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주로 먹방을 할때 하고 있는 머리스타일을 보여준 것이고 스윙스가 마지막에 스프라이프랑 맛있는거 먹으러 갈래요?라고 말하는 부분은 예전에 인스타그램라이브에서 여자 꼬실때 돈까스먹으러 갈래요?라고 말했던 부분을 스프라이트로 바꿔서 보여준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올 여름에는 청하가 광고모델로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광고와 음원을 공개했었는데 이번 광고는 이전까지와 다르게 클라라, 수지, 설현, 손나은, 블랙핑크, 청하 뒤를 이은 모델로 다른 생각도 못한 스윙스라 놀랐지만 하나하나의 요소가 다 의미있고 재미있어 좋았습니다.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청하 스프라이트 광고리뷰

안녕하세요~지지입니다. 오늘은 스프라이트의 거침없이 터트려버려 - 30'광고리뷰 가져왔습니다. 스프라이트는 코카콜라 브랜드의 탄산음료(사이다) 제품입니다. ​ 스토리를 보겠습니다.  그

adr-gg-010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