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X꽂게랑 콜라보 꼬뜨게랑 광고리뷰
안녕하세요~지지입니다.
오늘은 빙그레 꽂게랑광고 Côtes Guerang X ZICO (꼬뜨게랑 X 지코) 광고를 가져왔습니다.
먼저 영상을 보겠습니다.
G마켓이 빙그레의 꽃게랑을 패션의류로 재해석한 '꼬뜨 게랑(Côtes Guerang)' 제품을 7일부터 단독으로 출시했습니다. 꼬뜨게랑은 꽃게랑 스낵의 모양을 로고화해 만든 빙그레의 패션브랜드로, 가수 지코가 모델로 선정됐습니다.
G마켓 '빙그레 슈퍼 브랜드위크'인 7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동안 만나볼 수 있으며, 로브, 선글라스, 미니백, 티셔츠, 마스크 등 다양한 패션아이템과 더불어 빙그레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광고 영상 속에선 꼬뜨게랑의 로고를 비추고 지코의 스웩 넘치는 모습과 같이 제품들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중간중간 꽂게랑을 먹는 효과음 ‘바사삭’소리가 들어가 즐기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실제 명품은 아니기 때문에 제품들 자체가 비싸진 않은 편입니다.
사람들은 제품도 제품이지만 지코님 착용 모습을 보고 혹하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지코는 실제 명품을 입은 듯한 완벽한 핏감을 보여줬습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꽃게랑 스낵 모양을 모티브로 제작된 로고 모양이 MZ세대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요즘 젊은층에서 유행하는 'FLEX'의 일환으로 'Cotes Guerang' 아이템들이 큰 사랑을 받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꽂게랑뿐만 아니라 푸드+패션 콜라보 제품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비맥주와 게스가 손잡고 ‘랄라베어’ 캐릭터(사진)를 적용한 모자와 티셔츠 등을 내놨으며 곰표, 천마표등 콜라보 상품들로 재미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10~20대 젊은층을 겨냥해 출시하고 있습니다.특색 있는 패션 아이템을 찾는 젊은 세대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브랜드사와 제휴를 통해 이슈 상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고 있는데 앞으로 어떤 콜라보 제품들이 나올지 그대가 됩니다!
꽂게랑은 빙그레브랜드에서 나온 과자입니다!
빙그레하면 흔히 바나나우유를 많이 떠오르게 되고 빙그레 우유로 다양한 빨대를 출시하여 광고를 보여줬었습니다!
빙그레는 이 제품들로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을 보여주었고 클리오 광고제에서 통합캠페인부문 금상, 제품혁신부문 은상을 수상했었습니다!클리오 광고제는 칸국제광고제, 뉴욕페스티벌과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힙니다. 이 처럼 빙그레는 다양한 콜라보를 하고 제품들을 보여주면서 오래되었지만 세대에 뒤쳐지지않는 브랜드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앞으로 어떤 재미있고 흥미로운 광고와 제품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