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청하 스프라이트 광고리뷰
안녕하세요~지지입니다.
오늘은 스프라이트의 거침없이 터트려버려 - 30'광고리뷰 가져왔습니다.
스프라이트는 코카콜라 브랜드의 탄산음료(사이다) 제품입니다.
스토리를 보겠습니다.



그냥 학생
그냥 회사원
그냥 가수라는 명칭이 나옵니다.



그게 나의 전부일까?라는 문구가 나오고 청하가 스프라이트를 잡고 애니메이션으로 병을 터트리는 모습이 나옵니다.


러닝크루를 하며 한강을 달리고


사진을 찍으며 포토그래퍼의 모습도 보여주고


댄스를 즐기는 댄스 크레에이터로써의 모습


파티를 즐기는 파티셀럽의 모습도 보여주며



거침없이 터트려버려라는 광고가 끝납니다.
완전 새로운 스프라이트광고라고 생각했습니다. 한국에서 주류광고 특히 탄산음료광고는 여름에는 수영장에서 물을 뿌르고 노는 모습만 보여주는데 거침없이 터트려 라는 주제를 정하고 그 메시지를 시원하게 잘 담아냈다고 생각했습니다.
음료의 특성을 잘 표현한 시원한 느낌을 주는 광고이었으며, 청하의 시원시원한 이미지와 사이다가 잘 어울렸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적절히 섞인 화면 연출을 통해 더욱 더 청량감을 전달 할 수 있었고
단순 사회적 위치가 아닌 다양한 역할의 나를 강조하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인상깊에 다가갈 것 같습니다.
특히 이광고에서 재밌게 느껴졌던 것은



자칫하면 진부한 그저그런 광고가 될 수 있는데 중간 중간 필름 느낌을 줘서 레트로 느낌을 줘서 30초가 지루하지 않게 느껴줬습니다.


코카콜라는 청하의 콜라보로 탄생한 'Be Yourself' M/V가 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6월 9일 공개 했습니다.
'Be Yourself'는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 사회적 틀 안에 갇혀있던 멀티 페르소나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거침없이 상쾌하게 표출하는 내용을 담은 곡입니다. 톡톡 튀는 전주와 경쾌한 플럭 사운드에 청하 특유의 화려한 고음, 중독성 강한 훅이 어우러져 강렬한 몰입도를 자랑하고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풍성한 사운드는 듣는 이로 하여금 내면에 숨어있던 자아 정체성과 내적 흥을 짜릿하게 흔들어 깨우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신곡 속 '너를 구속하는 편견을 치워', '투명하게 보여줘', '시원하게 너를 모두 보여봐' 등의 솔직강렬한 가사는 내면에 숨겨진 다양한 매력을 짜릿하게 일깨워주는 키 포인트 입니다. 청하의 파워풀한 가창력에 풍부한 표현력이 더해져 MZ세대들에게 강한 전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각자 지닌 다양한 정체성을 경쾌하게 터트리도록 유혹하는 곡이라고 합니다.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이번에 스프라이트가 청하와 함께 선보인 'Be Yourself' 뮤직비디오는 가수 청하를 비롯해 모델 정혁,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비주얼, 댄스 욕망을 일깨우는 일렉트로닉한 리듬이 어우러져 올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전망”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에는 한가지 맛 밖에 없지만 미국에서는 다양한 맛이 존재합니다. 딸기맛, 포도맛, 바닐라맛, 오렌지맛, 복숭아맛, 배맛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유난히 오이를 좋아하는 러시아에는 오이맛도 있습니다. 스프라이트는 미국은 1961년, 일본은 1970년, 한국은 1992년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6월인데 불구하고 벌써 땀이 삐질삐질 나는데 이번에 보여준 광고가 시원함을 잘 보여준 것 같아 여름 내내 어떤식의 캠페인과 광고를 보여줄지 기대가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