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광고

쌍용자동차 티볼리 에어 차박 광고 리뷰

안녕하세요~지지입니다.

오늘은 [MY MAGIC SPACE 티볼리에어 TVC(30s) 종합편] 티볼리에어만의 압도적인 공간! 광고를 가져왔습니다.

 

광고영상을 보겠습니다.

 

브랜드

쌍용자동차

광고 소개

대행사-대홍기획

제작사-APC 사랑합니다필름

광고 내용- 요즘 유행하는 차박을 티볼리에어와 연결해서 보여준 광고영상


광고 스토리

독립 ,여행 중이냐는 질문에 티볼리에어 했어!라고 대답하며 차박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광고영사입니다.

쌍용 2021 티볼리에어가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티볼리에어는 약간의 디자인 업그레이드와 옵션강화로 상품성을 높였고 트렁크공간을 강조하며 차박컨셉을 내세워 광고하고 있습니다. 2열좌석을 접으면 트렁크공간 길이가 180센티가 넘어 누워있을수 있어 차박이 가능한 사이즈라고 합니다.

외관은 지난해 출시된 티볼리와 부분변경모델과 비슷하며 국내 소형 SUV의 열풍을 리드한 티볼리의 디자인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실용적인 면까지 신경을 쓴 모습이며 해드램프와 안개등은 풀 LED가 적용되었고 범퍼와 캐릭터라인 후드 등은 스포티하게 디자인됐습니다.


 

 

 

 광고 리뷰

코로나로인해 사람과 접촉하지않는 언택트 차박 캠핑이 유행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차박에 맞는 차를 찾고 있습니다.

광고에서 보여지는 처음 부분에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은근한 자랑하는 부분과 차에 내부를 꾸민부분이 젊은 세대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요소라고 생각하였고 티볼리에어를 아지트, 작업실이라고 표현하며 차에 활용하는 방법을 보여준부분이 눈에 띄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은 차를 소개하는 광고치고 너무 짧았다는 겁니다.

저번에 제가 리뷰했던 투싼 차박 광고만 보더라도 차박을 포함해서 넒은 내부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친절하고 느낌있게 보여줬고 STAY라는 제목에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는 광고였습니다.

하지만 티볼리 광고에서는 내부는 예쁘게 꾸몄지만 제목인 MY MAGIC SPACE가 크게 와닿진 않았습니다. 왜 나의 마법에 공간...이라는 거지.?광고 어디에 그런 설명이 있을까 라는 생각하면서 봤는데 그냥 그때 그때 바꾸며 사용하는 공간이란것은 알 수 있었지만 꾸민공간에서 멀어지는 장면에선 오히려 차가 작게 느껴졌고 이차를 산다고 생각하면 저는 투싼차를 사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편을 찍을 돈으로 한편을 알차게 찍었다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지지의광고리뷰, #지지의광고소개, #지지리뷰, #티볼리에어, #차박, #차박자동차,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광고, #차박광고, #티볼리에어광고

영화도 차안에서 / 캠프 대신 차박으로 투싼 광고리뷰

안녕하세요~지지입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투싼의 투싼 런칭 필름 "영화관" 편 (30s)광고를 가져왔습니다. ​ 오늘은 영상먼저 보겠습니다. COPY ⬇️ BOSE 프리미엄 사운드 리클라이닝 눕석 (풀플

adr-gg-010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