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광고

2020년 레고 홀리데이 크리스마스광고

안녕하세요~지지입니다.

오늘은 레고의 Lego : And I think to myself 광고를 가져왔습니다.

광고 영상을 보겠습니다.

 

브랜드

레고(LEGO)

광고 소개

광고 음악 - Louis Armstrong_What A Wonderful World을 개사함

광고 내용 - 다른 이야기를 만들다라는 슬로건에 크리스마스 레고 광고


광고 스토리

이번 레고광고는 레고의 새로운 홀리데이 캠페인입니다. 이 캠페인은 레고 제품을 만들고, 재건하면서 어린이들이 탐험하는 즐겁고, 유머러스한 모험을 가족들이 함께 경험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레고 플레이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세계에서 가족들이 함께 만들고 놀면서 만들어낸 기발한 모험을 여행합니다. 아이들의 창의성이라는 재미로 가득 찬 축제의 모든 이야기, 동물과 차량은 기존의 레고 제품들에 있는 제품들로 공주 기사는 용을 진정시키고, 우주 비행사들은 공룡과 거대한 닭과의 결혼을 축하하고, 스타워즈 AT-AT는 폭죽 중간에서 낮잠을 자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광고 리뷰

제가 이번 광고에서 좋았던 부분은 노래를 개사해서 부르는 부분입니다. 보통 새로운 곡을 만들거 원래 노래를 그대 쓰는데 익숙한 노래에 아이들에 창의력을 담아낼 수 있는 가사를 붙인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제가 두번째로 좋았던 부분은 노래를 부르면서 이동하는 부분입니다, 꼭 뮤지컬에 한 장면을 보는 것이 재미있게 볼 수 있었고 중간에 세명이 따로있는 줄 알았는데 그렇게 보이게 착시효과를 주어 만든 벽이 쓰러질 때 진짜 뮤지컬, 연극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세번째 좋았던 부분은 레고광고만에 색감입니다. 저번에 리뷰했던 광고에서도 색감이 따뜻하고 좋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이번에도 비슷한 색감으로 광고를 보여줘서 통일감도 어느정도 있고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잘 맞는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았던 점은 공식홈페이지에 한글 자막을 달아서 영상을 올렸다는 점입니다.

보통 브랜드채널은 다양한 나라에 자막을 설정으로 달게 만드는데 레고는 자체적으로 달아서 나온 점이 애국심이 들정도로 뿌듯했습니다.


 

 

레고X아디다스 콜라보 영상리뷰

안녕하세요~지지입니다. 오늘은 레고와 아디다스의 콜라보 영상 LEGO x Adidas Originals #ATOZX #ADIDASZX을 가져왔습니다. ​ 오늘은 영상먼저 보겠습니다. 오늘 가져온 영상은 아디다스와 레고가 콜라보

adr-gg-010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