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광고

LG광고 / 세련되진 LG그램 16광고 리뷰

안녕하세요~지지입니다.

오늘은 LG전자의 LG 그램 16 - 세상의 상식을 그램하다 편 광고를 가져왔습니다.

 

광고영상을 보겠습니다.

 

브랜드
LG전자
광고소개
대행사-디렉터스컴퍼니
제작사-오드아이 티키타카

광고 설명

스토리

이 광고는 1분 분량의 영상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사람들이 등장해 LG 그램의 장점을 보여줍니다.

영상 속에선 다양한 화면전환효과를 사용하여 나레이션이 지루하지않도록 보여줬습니다.

제품 설명

LG전자는 지난 12월 16일 2021년형 ‘그램’을 공개했습니다. 기존 14인치·15.6인치·17인치 크기에 이어 16인치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초경량·대화면에 집중한 라인업으로 노트북 시장에서 주도권을 잡는다는 목표라고 합니다.

새로 출시된 16인치 모델은 무게가 1190그램으로 세계기네스협회로부터 '세계 최경량 16형 노트북'으로 인증받았습니다. 동시에 LG전자는 효율적인 동영상 재생 등을 위해 오래 지속되는 80와트시(Wh) 대용량 배터리, 빠른 충전기능 등을 탑재으며 가격은 209만원이라고 합니다.

 


 
 
 
 

광고 리뷰

영상은 기존 광고와는 달리 제품 특징을 하나하나 설명하지 않고도 대화면에도 휴대성이 탁월한 LG 그램만의 장점을 잘 표현했는데, 재미있는 춤 동작과 표정이 궁금증을 더하며 네티즌들의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가장 눈에 뛰었던 부분은 색감입니다. 전체적으로 촌스러워 보이는 시대에 맞지 않은 분위의 광고였던 이유 중하나 였던 부분이라 Lg광고를 리뷰하면서 지적한 적이 있었는떼 그 부분이 계선된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두번째는 이질감드는 부분이 없다는 것입니다.

얼마 전에 리뷰했던 톤프리 광고에서만 봐도 누가봐도 어색하고 이질감들게 광고를 보여줘서 애플 광고 따라하다 망한것 같다는 평을 많이 받아왔는데 이번에는 그런 말도 안되는 부분을 넣지 않고 오히려 문구를 이용해 한번더 이목을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서 좋았습니다.

LG그램 뿐만 아니라 LG전자는 좋은 제품에 비해 광고가 항상 별로고 홍보도 못한다는 평을 듣고 있는데 점점 계선되는 모습이 보여서 좋았습니다.